동광전자(주)는 정부가 인증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입니다.

동광전자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지속적인 품질 및 서비스
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01 | 전문성을 바탕으로 방송기자재를 안전하게 유지, 관리, 운영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02 |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의견은 항시 존중하여 불편을 끼친 경우 즉시 시정 개선하겠습니다.
03 | 고객서비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세부적인 서비스 기준을 설정하고 전 임직원 모두가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용
원활한 장비 운용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 지원 프로그램 운용
교육자료, 매뉴얼, 프로그램 등 장비 운용 필수 자료의 정기적 배포 및 교육 지원
유지보수 기준
시스템 설치 후 보증기간 동안 무상 유지보수 지원
지역별 유지보수 담당자 배치를 통한 1:1 지원 서비스 제공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사후관리
연1회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
고객 이력 관리를 통한 사후 관리 서비스 제공
VOC 시스템을 통한 고객 요구 사항 수집 및 향후 개선 과제 활용

책임 A/S 서비스 1661-8345

www.dket.co.kr - 고객센터 온라인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