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동광전자는 변화와 혁신으로 방송음향장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검색

faq 목록

  1. Q [조달청 법령 정보] 우수제품 제도와 법적 근거를 알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 메뉴의 조달계약정보-우수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Q [조달청 법령 정보] 다수공급자계약 제도와 법적 근거를 알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 메뉴의 조달계약정보-다수공급자계약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Q [조달청 계약 정보] 조달청과 계약된 우수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 메뉴의 조달제품정보-우수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나라장터 종합쇼핑몰(http://shopping.g2b.go.kr)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4. Q [조달청 계약 정보] 조달청과 계약된 다수공급자계약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 메뉴의 조달제품정보-다수공급자계약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나라장터 종합쇼핑몰(http://shopping.g2b.go.kr)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5. Q [고객지원] 서비스 접수 또는 제품 관련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 메뉴의 고객지원-고객문의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문의 유형을 선택하여 접수하실 수 있고, 서비스센터 1661-8345로도 문의 가능합니다.
  6. Q [고객지원] 제품 관련 자료를 받아보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 메뉴의 자료실에서 기술자료 및 소프트웨어 등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다른 방법으로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 서비스센터 1661-8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 Q [사후관리] 정기적인 방송음향장비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 메뉴의 고객지원-서비스센터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 1661-8345 또는 지역별 서비스담당자에게 문의 가능합니다.
  8. Q [사후관리] 고객서비스 담당자가 어떤 방식으로 배정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 메뉴의 고객지원-서비스센터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지역별로 서비스 담당자를 배정하여 운영하고 있고, 필요 시 서비스센터에서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