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동광전자는 변화와 혁신으로 방송음향장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동광전자는 서비스품질 개선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정책

동광전자는 업계 유일의 직영 서비스 체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동광전자의 서비스 담당자는 전원 직영 인력으로서, 대리점이나 하청 업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 업체 대비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합니다.

동광전자는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조직망을 자랑합니다.

동광전자는 통합서비스센터 운영과 지역별 서비스 담당자 배정으로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동광전자는 긴급 서비스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광전자는 고객의 긴급한 서비스 요청 접수 시 통합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의 장비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1차 서비스를 제공하며, 필요 시 서비스 담당자가 방문하여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광전자는 고객관리 지표를 활용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동광전자는 고객관리 지표를 개발하여 서비스 담당자별 서비스품질 평가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평가 결과를 토대로 고객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동광전자는 고객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운영과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광전자는 고객이 구매한 제품의 원활한 사용을 위하여, 고객의 제품 사용 경험 등을 고려한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운영과 사용자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정기유지보수
동광전자는 정기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광전자의 방송음향장비 구매 시 고객과 협의된 하자 보증 기간 내에는 정기적으로 서비스 담당자가 설치 장소에
방문하여 시스템 점검, 프로그램 펌웨어 업데이트 등을 진행해 드리며, 하자 보증 기간 종료 후에도 추가 유지보수
계약을 통해 지속적으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유지보수 계약
동광전자는 관리되지 않는 장비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동광전자는 관리되지 않아 원활하게 사용하지 못하는 방송음향장비에 대한 유지보수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step 01 전문가 장비 진단
  • step 02 유지보수 견적 제출
  • step 03 유지보수 계약 체결
  • step 04 정기유지보수 제공

※ 유지보수비용은 전문가의 장비 진단 후 책정됩니다.

서비스센터

Tel. 1661-8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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